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밝은 빛이 환하게 비치는 세상 밝은 빛누리
알림마당

☎ 상담문의전화

062-415-9500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 공휴일, 토/일 휴무

보도자료

KT 전남전북 광역본부 임직원, 바이러스 잡는 공기제균청정기 광주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에 기증
게시글 보기 표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글정보 작성일 : 2021년 04월 29일 17:55 , 읽음 : 124

KT 전남전북 광역본부 임직원, 바이러스 잡는 공기제균청정기

 

 

광주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에 기증

 

 

KT 전남전북 광역본부 서창석 본부장 외 임직원 일동이 취약계층 건강 및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광주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김형수 관장)에 이천만원 상당 공기제균청정기를 29일 기증했다.

 

이날 KT는 임직원이 모은 성금을 바탕으로 시각장애인과 어르신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복지관 강당에서 전달식을 갖고 공기제균청정기 27대를 기증했다.

기부된 웰리스 공기제균청정기는 자연의 대기정화방식을 채용, 자연의 정화 물질인 하이드록실 래디칼을 발생하여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균한다. 이를 통해 시각장애인이 세균과 바이러스, 유해 물질 등으로부터 더욱 안전하게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T전남전북 광역본부 서창석 본부장은 임직원들이 정성껏 모은 성금으로 시각장애인과 노인들의 쾌적한 실내 환경과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후원 소감을 전했다.

 

 

 

전달된 공기제균청정기 27대는 광주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 실내공기 제균 청정을 위해 총 13대가 설치되며, 14대는 서구지역 노인교실의 환경개선을 위해 설치할 예정이다.


‘공기제균청정기’ 전달식 모습

‘공기제균청정기’ 전달식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