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은 웹브라우저의 경우 자바스크립트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밝은 빛이 환하게 비치는 세상 밝은 빛누리
기관안내

☎ 상담문의전화

062-415-9500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 공휴일, 토/일 휴무

인사말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예기치 못한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시각장애인의 행복을 만들어 가기 위해 묵묵히 관심을 가져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 종사자 그리고 우리 시각장애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년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대변화의 시대라는 점에 맞춰 그 어느 때보다 새로운 복지서비스 창출과 도약을 위한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미 3차 대유행으로 멈추지 않는 코로나 상황으로 올해도 우리 앞에는 수많은 도전과 고난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우리 시각장애인복지관이 사회에서 가치 있는 복지관으로 만들기 위한 핵심은 무엇일까를 다시 고민해 봤습니다.

먼저, 함께 행복하고 정을 나누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이용자 중심의 콘텐츠 개발로 No. 1 복지관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그러기 위하여 여러분의 기대와 요구에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부응하는 강한 조직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지난 12년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10년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대면·비대면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한결같은(Seamless) 이용자 관리체계를 수립하고, 이용자 통합 관리를 통해 마케팅 체계를 더욱 견고히 하겠습니다.

셋째, 학습하는 문화를 통해 끊임없이 전문성을 확대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구현되도록 공유와 협업 문화를 확대하여 새로운 업무 환경에서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넷째, 시각장애인 이용자, 후원자 그리고 지역사회의 신뢰를 높여나가겠습니다. 사회복지 시설에 대한 평가와 이용자의 기대치는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인권 존중과 윤리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청렴도를 제고하고 내·외부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겠습니다. 시각장애인 이용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탁월한 서비스와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2021년은 기대와 희망을 품고 떠오른 첫 태양의 힘찬 기운을 받아 코로나19가 종식되고 모든 분이 여유 있고 풍요로운 삶을 누리시길 소망합니다.

 

 

 

 

 

 

인사말 표 - 선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로 구성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 2021년 3월 마광석 사무국장 인사말 관리자 2021/03/10 55
1 2020년 복지관장 인사말 관리자 2020/01/15 87